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남중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2024학년도 2학년 1학기 동아리 프로그램 신청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24.03.06

2024학년도 2학년 1학기 동아리 프로그램 수강신청 안내 드립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에 첨부된 가정통신문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2024.3.6.(수) 18시 00분~ 22시 선착순으로 배정(미신청 학생은 학교에서 임의 배정합니다.)



      2. 이번 수강 신청은 2학년 1학기 동아리 프로그램 신청입니다.
         학생 별 각 1개의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3. 신청방법: PC와 스마트폰에서 학교홈페이지 접속 후 자유학기제 신청 배너 클릭 후 안내된 절차대로 진행


      4. 학년, 반, 번호를 선택하과 이름과 비밀번호 입력 (초기비밀번호: 1234)


      5. 초기 비밀번호 수정, 정보제공 동의후 확인 클릭


      6.  ① 강좌명을 클릭해 "상세내용" 확인 가능
          ② 수강하고 싶은 강좌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 가능
          ③ 신청조퇴를 누르면 자신의 신청 현황을 조화할 수 있음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