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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이 재학하는 동안 학생의 개인정보(진로 관련 사항) 활용 동의서와 진로진학상담, 진로표준화검사 실시 및 이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학부모 동의서를 받고자 합니다. 첨부파일의 상담 안내와 동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3월 11일(월)까지 학교종이로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미동의에 체크하신 경우 학교활동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학교종이'로 각 보호자분들께 일괄전공하였습니다.
◆ 진로진학상담 안내 ◆
○ 상담시간: 점심시간 또는 방과 후 실시
○ 장소: 진로상담실(1층 급식소 방면)
○ 세부사항
대상
상담신청 및 운영
학생
1, 2학년
- 진로 교사와 상담 시간 조율 후 상담 진행
- 희망자는 상담신청서를 작성하여 사전 예약
- 1학기는 방과 후에 상담 가능
3학년
3학년 전학생을 대상으로 1학기 점심시간에 상담 진행
학부모
?전화로 일정 조율 후 상담(내방, 전화상담 가능) “진로교사 ☎ 055-914-2020”
?학생의 기초상담은 1차로 담임교사와 진행하고, 진로진학에 관한 심화 내용을 2차로 상담합니다.
?신청은 상담 1주일 전에 미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