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진목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2020. 방과후학교 운영 안내
작성자 박은경 등록일 2020.10.27

<< 안내사항>>


1. 운영일자: 2020. 11. 2~2021. 2. 19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중지될 수 있음.>

 

  -계약연장: 2020.3월~10월까지 미운영 기간 8개월을 연장하여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11월 중 출근일에 도장을 지참하시어

    교무실에서 계약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기간: 2020. 11. 2~2021. 10. 29. <우쿨렐레 강좌는 5월~10월 미운영으로 6개월 연장 계약 진행>


   - 계약 종료시점에 강좌별 만족도 조사 후 2021년 만족도 점수 기준(미정) 도달시 2022.2월까지 연장됨

   <단. 올해 자동 연장되었던 강좌는 2년 종료로 10월 말일자로 종료되고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연장은 되지 않음.

     / 9월 정도에 10월~2022.2월 강사 공고 예정이며 다시 지원가능>


2. 수강신청: 10.29 (목) 저녁 8시 문자 선착순 20명

  

-출석부 작성-코디 선생님께 제출


3. 발열체크


  강좌별 수강생 정리 후 발열일지에 명단 넣어 매일 반 별로 발열 체크 실시< 발열일지-붙임 문서>


  -11월 2일 첫날 부터 입실전 발열 체크 실시 후 기록/ 강사도 가정에서 자가진단을 했더라고 기록부 맨 위에 기록


  <코디 선생님은 감염병 관련 일일 체크리스트 작성-매일 1장>


4. 소독활동 및 방역활동


  -입실 시 교실이 소독되어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퇴실시 소독활동을 실시해 주셔야 합니다.


  1) 창문환기

  2) 수강학생 손소독제 사용 및 발열체크 실시

  <손소독제 및 체온계 학교 제공/ 각 반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3) 수업 중 간격 유지 및 마스크 사용

  4) 수업 후 소독 스프레이 손걸레에 뿌린 후 아이들 책상, 교사 책상, 문 손잡이 닦아 소독 후 퇴실

   <스프레이 학교 제공/ 손걸레 각자 준비하여 사용>


5. 강사료 이체

  -미납수강료 대납없이 이체됩니다.

  -미납자: 행정실 및 강사님이 적극적으로 연락을 취하여 후납 할 수 있도록 하고

              2개월 미납시 수강을 할 수 없도록 해 주세요.

              관련 안내장을 가정에 배부할 예정이며, 그래도 미납할 시 담임에게 전화연락 요청드려볼께요!



수업 시작 전, 후 발열 및 소독활동으로 수업활동 시간에 조금 영향이 있을 듯 합니다.

   감염병 관리로 인하여 꼭 지켜져야 하는 활동이므로 다함께 힘 써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전체댓글수총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