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인해 학교 및 학급별 시간차를 두어 신입생 등록 및 예비소집을 진행합니다. 1. 학교 및 학급별 예비소집 일시 및 장소 학교 및 학급 | 일시 및 장소 | 현동초등학교 1~2반 | 2021. 1. 8. (금) 오전 10:00~11:00 본교 중앙현관 앞 | 현동초등학교 3~4반 | 2021. 1. 8. (금) 오전 11:00~12:00 본교 중앙현관 앞 | 현동초등학교 5~6반 | 2021. 1. 8. (금) 오전 14:00~15:00 본교 중앙현관 앞 | 그 외의 초등학교 | 2021. 1. 8. (금) 오후 15:00~15:30 본교 중앙현관 앞 |
2. 신입생 등록 및 예비소집 내용 1) 신입생 등록: 배정통지서 제출 2) 신청서 및 동의서 제출: 수익자부담경비 납부방법신청서 및 출금동의서 3) 입학식 및 학교생활 안내문 배부 4) 교과서 배부(교과서 담아갈 책가방 준비)
3. 기타 안내사항 1) 코로나19로 인하여 신입생 반편성고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2) 학교에 제출해야 할 서류와 준비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마스크 착용 및 방역수칙을 준수하셔서 방문 바랍니다. 4) 거리두기를 위하여 학교 및 학급별 시간차를 두어 운영하고자 하오니 정해진 시간대 중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5) 교복 및 체육복은 아래 첨부파일(붙임 3, 4, 5, 6)를 참조하시고, 구매 신청서 및 동의서를 해당 업체로 직접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4. 준비물 1) 배정통지서(학교 제출) 2) 수익자부담경비 납부방법신청서 및 출금동의서(학교 제출) 3) 교과서 담아갈 책가방 4) 교복 구매 동의서 및 신청서(해당 업체로 제출) 5) 체육복 구매 동의서 및 신청서(해당 업체로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