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5월 31일은 세계 금연의 날로, 본교에서도 5월 중 흡연 예방 공모전, 흡연 예방 행사, 흡연 예방 교육을 실시하며 ‘흡연 예방 집중 교육의 달’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이 초등학생 때부터 흡연의 해로움을 알고 금연 의지가 증대되어 평생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