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생·학부모 예산요구서
ㅁ 작성대상사업: 학생복지, 학생자치활동, 학부모 참여 활동, 교육환경개선사업 등 ㅁ 작성자: 2021학년도 재학 예정 학생 및 학부모 ㅁ 학부모 및 학생의 입장에서 ‘2021학년도에 학교예산이 사용되었으면 하고 바라는 사업’을 중심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ㅁ 정확한 예산금액이나 산출내역을 알기 어려울 경우 사업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기타사항에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ㅁ 본 서식은 본교 『홈페이지-정보공개방-학생_학부모가참여하는학교예산편성』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ㅁ 제출하신 요구사항은 예산조정회의 시 반영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며, 학교운영위원회 예산 심의 시 예산증감, 사업변경 등 조정될 수 있습니다. ㅁ 제출마감일: 2020.12.24.(목) 16:30 ㅁ 제출방법 - 학부모: 본 서식을 작성하여 『홈페이지-정보공개방-학생_학부모가참여하는학교예산편성』에 등록하거나 본교 행정실로 인편, 팩스, 우편으로 제출 - 학생: 본 서식을 작성하여 학생회에 제출, 학생회는 취합하여 담당선생님께 제출 ㅁ 예산요구서 작성 및 예산 운영 전반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264-42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