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시: 2024. 5. 29.(수), 3교시~4교시 2. 장소: 각반 교실, 체육관 3. 참가 대상: 전교생(희망 종목에 참여, 1인 1프로그램에 반드시 참여함) 4. 참가 희망 신청: ~ 2024. 5. 23.(목) 16:00까지(교실 앞 게시판) 5. 운영 방침 가. 프로그램이 공정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심사기준 및 운영규칙을 사전에 공지함. 나. 각 학급 시간표 교과 담당 교사 감독함. 다. 참가자가 적거나 일정 수준에 도달한 작품이 없을 경우 시상 여부, 수상 등급, 인원 등을 조정할 수 있음. 라. 수학 시화, 수학만화, 수학송 만들기의 주제는 당일 제시함. 6. 운영 프로그램 운영 프로그램 | 내용 | 준비물 | 장소 | 지도 교사 | 사진으로 보는 수학 | 실생활 속의 수학, 자연현상 속의 수학, 공간속의 수학 중 하나의 주제를 선정하여 사진을 찍고 출력하여 관련된 수학적 사실을 알기 쉽고 창의적으로 표현하며 느낀점을 표현함. 일체의 참고자료를 지참할 수 없으며 출력물 또는 사진은 미리 찍고 출력하여 준비해 옴. | 사진 또는 그림 | 각 학급 교실 | 수학과 교사 | 수학 시화 | 수학과 관련한 내용으로 주제에 맞게 시를 창작하고 그림으로 표현함. | 색칠도구 | 각 학급 교실 | 수학 만화 | 수학과 관련한 내용으로 주제에 맞게 만화를 창작하고 표현함. | 색칠도구 | 각 학급 교실 | 수학송 만들기 | 수학과 관련한 내용으로 주제에 맞게 노래를 개사 또는 창작함. | 개사할 경우 원곡의 악보 | 각 학급 교실 | 수학 창의력 골든벨 | 1학년 수학 교과내용, 수학상식, 창의력 퀴즈 풀기 (반별 4명 이내, 시상계획없음) | 없음 | 체육관 |
<<시상계획>> 부문 | 상명(수상 등급) | 계 | 대상 | 사진으로 보는 수학, 수학 시화, 수학 만화, 수학송 만들기 | 최우수상 | 1명 | 각 학년별, 각 영역별 참가자 (학년별 시상) | 우수상 | 2명 이내 | 장려상 | 3명 이내 | 계 | 72명 이내 | |
행사 당일 단말기 사용은 불가하며 준비물 외 어떠한 자료도 참고할 수 없음을 주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