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거제중앙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제136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024.02.06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9조에 의하여 제출된 안건을 심의하기 위하여 동 규정

 제18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임시회 소집을 공고합니다.

 1. 일시 : 2024.2.16.() 오후3~

 2. 장소 : 거제중앙초등학교 1층 회의실

 3. 안건

순번

안건번호

안 건 명

1

655

2024학년도 학교교육과정 계획()

2

656

2024학년도 초등돌봄교실 운영()

3

657

2024학년도 학교급식운영계획()

4

658

2024학년도 1학기 현장체험학습 운영계획()

5

659

2024학년도 학교안전계획()

6

660

2024학년도 영어회화전문강사 재계약()

7

661

2023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제2회 추가경정 예산()

8

662

2024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예산()

9

663

2024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조성 및 운용 계획()

 

  4.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참관 하실 수 있으며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운영 규칙 제50(방청인의 준수사항)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주민 방청가능

 

 

202426

 

 

거제중앙초등학교장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