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거제중앙초등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국가정보시스템 장애 관련 민원 처리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25.10.02

국가정보자원관리원에서 발생한 화재로 국가정보시스템 운영이 중단되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오프라인 창구(방문, 우편 등)를 통해 민원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신문고/청원/정보공개 민원 신청]

■ 제출 방법: 교육(지원)청 민원실 방문(신분증 지참), 팩스, 우편 신청

 제출 서류: 민원(정보공개) 신청서, 신분증


※ 우편(팩스) 신청 시 주소, 성함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

※ 시스템 장애 전 접수된 민원 건은 추후 시스템 가동 시까지 민원 처리 연장

※ 신속한 답변이 필요한 경우, 오프라인 창구(방문, 우편, 팩스)로 재신청 시 처리 가능

===========================================

경남 관내 전 학교에 공통 게시된 공지사항입니다.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