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교육청에서 주관하는, 변화하는 대입전형에 대한 최신의 진학 정보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정시모집 지원전략 수립을 돕기 위한 「2021.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학생·학부모 대상 정시 설명회」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관심있는 학생·학부모께서는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가. 일시: 2020. 12. 26.(토), 10:00~12:00 (※ 등록 9:30~ ) 나. 장소: 경상남도교육청 공감홀(별관 3층) 다. 대상: 도내 고등학교 3학년 학생·학부모 중 참여 희망자 99명 라. 강사: 경남교육청 장학사 및 고교 교사 마. 내용: 2021학년도 정시모집 대비를 위한 지원전략 마련 바. 세부 운영 시간 시간 | 시량 | 주제 | 담당 | 10:00 ~ 11:00 | 60 | 2021. 영남권 대학 정시 지원전략 | 담당 장학사 | 11:00 ~ 12:00 | 60 | 2021. 수도권 대학 정시 지원전략 | 고교 교사 |
사. 신청안내 1) 신청방법: 경남대입정보센터 홈페이지(http://jinhak.gne.go.kr) - (회원)로그인-「행사 신청-신청하기」개인별 온라인 신청(※ 접수 순서의 투명성을 위해 유선 접수 불가) 2) 신청기간: 2020. 12. 15.(화) 10:00~ (※ 코로나19 2단계 행사 운영지침을 준수하여 선착순 99명 마감) 아. 기타 상세내용: [붙임] 참고 3.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관련 유의사항 안내 가. 최근 14일 이내 국내외 발병 지역을 방문하였거나, 발열 및 호흡기 유증상자 참석 불가 나. 행사 참여 시 개인위생(마스크 착용, 손 소독, 현장 배부 장갑 착용 등)에 유의 다.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에 따라 지정된 좌석에 착석 바람 붙임 2021.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학생·학부모 대상 정시 설명회 계획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