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대입전형에 대한 최신 진학 정보를 제공하여 성공적인 정시모집 지원전략 수립을 돕기 위한 「2022. 성공적인 대입 마무리를 위한 학생·학부모 대상 정시 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일시: 2021. 12. 14.(화), 18:50~20:40 (※ 등록 18:30~ ) 2. 장소: 경상남도교육청 공감홀(별관 3층) 3. 대상: 도내 고등학교 3학년 학생·학부모 중 참여 희망자 99명 4. 강사: 경남교육청 장학사 및 고교 교사 5. 내용: 2022학년도 정시모집 대비를 위한 지원전략 마련 6. 세부 운영 내용: 붙임 참고 7. 신청안내 1) 신청방법: 경남대입정보센터 홈페이지(http://jinhak.gne.go.kr) - (회원)로그인-「행사 신청-신청하기」개인별 온라인 신청(※ 접수 순서의 투명성을 위해 유선 접수 불가) 2) 신청기간: 2021. 12. 7.(화) 10:00 ~ (※ 단계적 일상 회복의 행사 운영지침을 준수하여 99명 선착순 마감) 아. 기타 상세내용: [붙임] 참고
8.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관련 유의사항 안내 가. 발열 및 호흡기 유증상자 참석 불가 나. 행사 참여 시 개인위생(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에 유의 다. 지정 좌석 착석 협조바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