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1. 학생·학부모의 대입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한 서울대학교 정보공유 프로그램 「서울대학교 찾아가는 샤-본부와 함께하는 학생·학부모대상 상담」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가. 학생·학부모 대상 상담 일정
1) 일시 및 장소: 2022. 8. 11.(목) ~ 8. 12.(금) 경남대입정보센터(등록: 행사 시작 10분전)
2) 강사: 서울대학교 입학사정관
3) 참석대상: 고3학생·학부모 (※ 90명 선착순 마감)
4) 세부일정 및 내용
일정
내용 및 장소
비고
11.(목)
15:20~
등록
경남대입정보센터
15:30~16:00
고3 학생·학부모 집단 질의 응답 (30명)
시간별 10명, 2그룹
16:00~16:30
16:30~17:00
18:20~
18:30~19:00
19:00~19:30
19:30~20:00
12.(금)
09:50~
10:00~10:30
10:30~11:00
11:00~11:30
나. 학생·학부모 대상 상담 신청 안내
1) 신청방법: 경남대입정보센터 홈페이지(https://jinhak.gne.go.kr) - (회원)로그인-「행사 신청-신청하기」개인별 온라인 신청(※ 전화 신청 불가)
2) 신청기간:2022. 8. 1.(월) 10:00부터 선착순 마감(일자·시간별 중복신청 불가능)
3) 고등학교 협조: 필히 SMS 활용 등 홍보 요망(※홍보 소홀로 인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 바라며, 행사일과 신청 기간을 구분하여 안내 바람)
2. 안내사항
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관련 유의사항 안내
1) 발열 및 호흡기 유증상자는 참석 불가
2) 행사 참여 시 개인위생(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에 유의
-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협조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