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접수 및 변경 기간 : 2025. 8. 21.(목) ~ 9. 5.(금) 09:00~17:00 ※ 점심시간(12:00~13:30), 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
2.접수 및 변경 신청 장소 : 본교 2층 교무실 진로상담부
3.원서 접수 방법 가. 온라인 사전입력[권장] : 사진 탑재 및 응시수수료 납부까지 가능 https://mycsat.re.kr (PC 또는 모바일 접속 가능) ※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 기간: 2025. 8. 20.(수) 09:00 ~ 9. 4.(목) 18:00 ※ 온라인 사전입력 후, 반드시 접수처에서 응시원서 접수확인서 확인 및 접수증 수령으로 접수 완료됨(응시원서 입력 후 접수처를 반드시 방문하여 접수 완료해야 응시 가능)
나. 현장 접수 1)제출 서류[공통]: 응시원서 1부, 응시수수료(반드시 현금 납부), 신분증, 여권용 규격 사진 2매(가로3.5cm×세로4.5cm, 응시원서와 수험표 부착용) 2)다음 해당자는 증빙서류 제출: 저소득층 수급 자격 보유자로서 응시수수료를 면제받고자 하는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과 공지사항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원서 접수 안내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