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기간 중 아이북 관리 및 활용 효율화를 위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아이북 파손/분실 사후관리(AS) 절차 안내 가. 접수: 아이북 통합관리지원 콜센터(055-1396) 또는 아이톡톡 뉴탭 학생단말기 관리 나. 방법: 학생 또는 학부모가 AS 요청 개별 접수 후 학교 지정 장소(본교무실)에 기기 제출 다. AS 완료 학생 연락: 콜센터(055-1396)에서 기기 회수 가능 일자 개별 안내 진행 2. 아이북 홍보 영상 가. 아이북 활용 안내 영상 목록 1) 아이북 가이드라인: https://url.kr/e1tf7k 2) 여러분의 아이북! 지금 어디 있나요?: https://url.kr/g4qbou 3) 너만 아이북이 없는 이유! Best 1위: https://url.kr/2j5tdu 4) 너만 아이북이 없는 이유! Best 2위: https://url.kr/5yd17v 5) 너만 아이북이 없는 이유! Best 3위: https://url.kr/w8fwz6 나. 기타 문의: 아이북 통합관리지원 콜센터(055-1396) 붙임 1. 2024. 아이북 사후관리(AS) 신청 및 유무상 수리 기준 안내 1부. 2. 아이북 파손(분실) 보고서 및 전출입생용 대여반납 신청서(서식1~3)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