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주(6/10~6/12) 원격 수업 시간표입니다.
요일 | 구분 | 1교시 09:00~09:45 | 2교시 09:55~10:40 | 3교시 10:50~11:35 | 4교시 11:45~12:30 | 5교시 13:30~14:15 | 6교시 14:25~15:10 | 6.10 (수) | 교과 | 스포츠클럽 | 영어 (이선명) | 과학1 (강수진) | 사회 (윤지선) | 수학 (이형우,강지숙) | 체육 (김진영,이오기) | 학습 주제 | 개별 안내 | 본문 관련 배경지식 형성, 어휘학습 | 생물의 다양성 | 열대우림지역은 어떤 곳일까? | 문자를 사용한 식1 | 청소년체조 | 콘텐츠 | e학습터 | e학습터, 클래스 카드 | e학습터, ebs중학 | e학습터 | e학습터, 학습지 | e학습터, 카카오톡 | 준비물 |
|
|
| 사회, 사회과부도 | 교과서, 일지노트 |
| 피드백 (과제) |
| 형성평가(구글 설문지), 클래스 카드 | 형성평가 (구글 설문지) | 링크에 제시된 문서 작성 후 제출 | 일지노트 작성 | 소감문 작성 | 요일 | 구분 | 1교시 09:00~09:45 | 2교시 09:55~10:40 | 3교시 10:50~11:35 | 4교시 11:45~12:30 | 5교시 13:30~14:15 | 6교시 14:25~15:10 | 7교시 15:20~16:05 | 6.11 (목) | 교과 | 도덕 (정혜원) | 수학 (이형우,강지숙) | 과학2 (최병근) | 국어1 (허지훈) | 한문 (이희순) | 자유학기 | 학습 주제 | Ⅰ.3. 자아정체성 나는 누구인가 | 문자를 사용한 식2 | 생물 다양성의 보전 | 언어의 본질 | 생활속 한자어 익히기 | 예술체육활동 | 콘텐츠 | e학습터 | e학습터, 학습지 | e학습터, ebs중학 | e학습터, 카카오톡 | e학습터 | e학습터 | 준비물 | 교과서, 필기구, pc, 스마트폰 | 교과서,일지노트 | 없음 |
| e학습터, 한문공책 |
| 피드백 (과제) | 형성평가 :구글폼 | 일지노트 작성 | 형성평가 (구글 설문지) | 형성평가 (구글 설문지) | 공책 정리 |
| 요일 | 구분 | 1교시 09:00~09:45 | 2교시 09:55~10:40 | 3교시 10:50~11:35 | 4교시 11:45~12:30 | 5교시 13:30~14:15 | 6교시 14:25~15:10 | 6.12 (금) | 교과 | 국어2 (이지은) | 진로 (김현선) | 체육 (김진영,이오기) | 음악 (장혜미) | 영어 (이선명) | 영어 (이선명) | 학습 주제 | 한 학기 한 권 읽기 | 다섯손가락으로 표현한 나 | 청소년체조 | 악보 그리기 | 본문 읽기 및 독후 활동 | 본문 읽기 및 독후활동 | 콘텐츠 | e학습터 | e학습터 | e학습터, 카카오톡 | e학습터 | e학습터 | e학습터 | 준비물 | 교과서, 필기구 | 교과서 |
| 책, 음악공책, 필기구 |
|
| 피드백 (과제) | 과제물 작성 | 교과서 활동지 (등교개학 후 확인) | 소감문 작성 | 공책 정리 | 형성평가(구글 설문지) | 형성평가(구글 설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