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진주중학교

검색열기

메인페이지

게시 설정 기간
상세보기
겨울방학 중 아이북 AS 신청 및 유·무상 수리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23.12.26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경상남도교육청에서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활용한 학생 맞춤형 교육을 실현하고, 학생의 디지털 활용 능력을 신장하기 위해 아이북(학생용 스마트단말기)을 보급하였습니다. 아이북 수리 서비스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스마트단말기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학생용 스마트단말기를 학습을 위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AS 신청 및 유·무상 수리 기준에 대해서 안내하여 드립니다.

 

 학생용 스마트단말기, A/S관리는 어떻게 받나요?

 접수 방법(아래 방법 중 택1)

- 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 055-1396)

- 아이북(학생용 스마트단말기) 학생단말기관리(https://device.itt.link/index.do) 점검요청

 

 ·무상 수리의 기준(학기별 3회 이상의 동종 A/S 처리에 대해서는 사용 제한 조치 가능)

- 학습 중에 실수로 일어난 파손, 분실 등 부득이한 경우는 사용자의 비용 부담 없이 무상 처리

- 고의적인 파손분실일 경우 사용자가 일부 비용 부담(비용의 10%) 처리

- 사용자 임의로 처분일 경우 사용자가 그 손해 전액 배상 처리

    (필요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음)

 

 파손 시 AS 과정

055-1396 연락하기

또는

학생단말기관리사이트 접수

파손 보고서

작성 및 제출

파손 기기 제출

리퍼 기기 받기

(삼성 기종 제외) 

아이북 관리 위원회 개최

(수리비 청구 논의)

방학 중 학생, 학부모 제출 및 수령 가능 일자: 매주 화요일, 09:00~16:00(12:00~13:00 제외)

파손 아이북 제출 시 학교에서 제공하는 스티커(학년, , 이름)를 부착 후 2층 교무실에 반납해주세요.

 

 분실 시 처리 과정

055-1396 연락하기

           또는

학생단말기관리사이트 접수

7일간의

아이북 찾기

분실 확정

 

분실 보고서

작성 및 제출

아이북 관리 위원회 개최

(손해배상 논의)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