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거제중앙초등학교

검색열기

정보공개

학교운영위원회

메인페이지 정보공개학교운영위원회

학교운영위원회

게시 설정 기간
학교운영위원회 상세보기
제142회 거제중앙초등학교 정기회 소집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025.04.07

공고 제2025-14


142회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소집 공고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9조에 의하여 제출된 안건을 심의하기 위하여 동 규정 제18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정기회 소집을 공고합니다.

 1. 일시 : 2025. 4. 11.() 15~

 2. 장소 : 거제중앙초등학교 1층 회의실

 3. 안건


순번

안건번호

안 건 명

1

694

2025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부위원장 선출()

2

695

학교급식소위원회 구성()

3

696

비상시 학교급식 운영대책()

4

697

2025학년도 학생 건강검진 기관 선정()

5

698

2025학년도 6학년 졸업앨범 제작,구매()

6

699

2025학년도 6학년 문화체험여행 실시 계획()

7

700

2025학년도 늘봄학교 선택형교육 운영 계획(수정) ()

8

701

2025학년도 1학기 현장체험학습 취소()

9

702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

10

703

2024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결산()

11

704

2024학년도 학교발전기금회계 결산()


  4.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참관 하실 수 있으며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운영 규칙 제50(방청인의 준수사항)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주민 방청가능


첨부파일
게시글 삭제사유

게시 설정 기간 ~ 기간 지우기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