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공고 제2025-14호】
제142회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정기회 소집 공고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19조에 의하여 제출된 안건을 심의하기 위하여 동 규정 제18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정기회 소집을 공고합니다.
1. 일시 : 2025. 4. 11.(금) 15시~
2. 장소 : 거제중앙초등학교 1층 회의실
3. 안건
순번
안건번호
안 건 명
1
694
2025학년도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부위원장 선출(안)
2
695
학교급식소위원회 구성(안)
3
696
비상시 학교급식 운영대책(안)
4
697
2025학년도 학생 건강검진 기관 선정(안)
5
698
2025학년도 6학년 졸업앨범 제작,구매(안)
6
699
2025학년도 6학년 문화체험여행 실시 계획(안)
7
700
2025학년도 늘봄학교 선택형교육 운영 계획(수정) (안)
8
701
2025학년도 1학기 현장체험학습 취소(안)
9
702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10
703
2024학년도 학교회계 세입세출 결산(안)
11
704
2024학년도 학교발전기금회계 결산(안)
4.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참관 하실 수 있으며 거제중앙초등학교운영위원회 회의운영 규칙 제50조(방청인의 준수사항)의 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부모, 교직원, 학생, 지역주민 방청가능